호텔 토리피토 미야코지마 스탠다드 트윈룸 미야코공항 근처 숙소 후기
본문 바로가기

호텔 토리피토 미야코지마 스탠다드 트윈룸 미야코공항 근처 숙소 후기

by 김쉐피 2024. 7. 17.
728x90
반응형

 

미야코지마에서 마지막날에 머물렀던 호텔 토리피토 미야코지마 (HOTEL TORIFITO MIYAKOJIMA) 스탠다드 트윈룸에 대해서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이 호텔을 예약한 이유는 단 하나에요. 미야코공항하고 가까워서였죠. 

 

저희는 미야코지마 여행을 마치고 오키나와로 넘어갈 예정이었고, 게다가 아침 일찍 비행기를 타야 했기에 미야코공항 근처로 마지막날 숙소를 찾아봤어요. 

 

그중 저희가 렌트했던 OTS렌터카와 가깝고 미야코공항과도 도로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호텔 토리피토 미야코지마로 주저 없이 선택하게 되었어요. 

 

 

 

 

 

반응형

 

 

 

호텔 토리피토 미야코지마 위치 및 주차정보

 

 

저희는 미야코지마를 떠나기 전날 렌터카를 반납했어요. 어차피 다음날 아침 일찍 출발을 해야했기 때문에 굳이 렌터카 비용을 낼 필요는 없었어요. 호텔 앞에 차를 세운 후 짐을 다 내리고 나서 OTS렌터카 미야코지마 지점에 반납을 하고 호텔로 걸어왔어요.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기 때문에 걸어오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어요. 

 

주차장은 호텔 왼편으로 마련되어 있었고, 만차일 경우 안내에 나와 있는 제 2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 있어요. 1층에 스카이렌터카도 있기 때문에 만일 마지막 숙소를 호텔 트리피토 미야코지마로 고려하신다면 스카이렌터카로 예약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스탠다드 트윈룸 예약정보

 

 

저희가 예약한 방은 스탠다드 트윈룸이에요. 아고다를 통해서 1박 88,277원에 예약을 했어요. 

 

 

 

 

▲ ▲ 위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된 금액이 자동 적용됩니다.

 

 

 

체크인

 

 

 

 

 

 

체크인 시 영어응대가 가능했어요. 그리고 한국어로 된 안내장을 받을 수 있어요.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 조식 식당은 2층에 위치

* 통금시간 : 오전 1시부터 5시까지는 출입구를 봉쇄하기 때문에 카드키가 필요함

* 수영장은 오전 10시부터 일몰까지 이용 가능 : 저희가 갔을 땐 오후 7시까지

* 룸클리닝서비스는 3박당 1회 진행, 2박 투숙 시 수건 교환만 가능

 

어메니티는 체크인카운터 뒤편에 구비되어 있어요. 발가락 배드, 헤어클립, 일회용 슬리퍼, 면봉 등 코튼세트, 헤어네트, 헤어밴드, 빗, 샤워캡, 어린이용 칫솔, 일회용 면도기 등이 있어요.  

 

 

 

 

 

 

어메니티가 있는 곳 옆쪽으로 웰컴드링크를 마실 수 있게 준비를 해뒀어요. 

 

 

편의시설

 

매점 및 기념품샵

 

 

체크인카운터 오른쪽에 매점 및 기념품샵이 있어요. 각종 음료와 과자 그리고 수영용품 등을 구입할 수 있어요. 음료 중에는 미야코지마 사이다도 있어요. 유명한 유키시오 샌드와 유키시오 제염소에서 판매하는 각종 제품들도 있어요.

 

저희는 스노클링 마스크에 스모그를 방지해주는 ONE DROP(1,980엔) 제품을 구입했어요. 실제로 사용해 봤는데 한 방울로 커버가 가능하더라구요. 

 

구입하고자 하는 물품을 들고 체크인 카운터에서 결제를 하면 돼요. 카드로 결제 가능해요.

 

 

 

수영장

 

 

 

 

수영장은 1층에 있는데, 저희는 지친상태여서 사용하진 않았어요. 생각보다 크고 이국적인 느낌이더라구요. 

 

 

 

자동판매기, 전자레인지, 제빙기, 코인세탁기

 

 

자동판매기는 2층과 4층, 전자레인지는 1층, 3층, 5층, 제빙기는 1층. 2층, 5층, 코인세탁기는 전층에 배치되어 있어요. 일본호텔에는 제빙기가 있는데, 술을 차갑게 만들어서 먹고 싶을 때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어요. 

 

 

 

스탠다드 트윈룸 후기

 

 

저희방은 스탠다드 트윈룸이었고, 520호에 배정받았어요. 

 

 

 

 

화장실과 샤워장은 분리가 되어 있어요. 어메니티는 대부분 체크인 시 가져와야 하고, 드라이기가 있어요. 욕조가 있어서 수영복이나 물품 등을 세척하는데 편했어요. 

 

 

 

 

보통 크기의 트윈침대가 있었고, 푹신한 스타일의 침대는 아니에요. 

 

 

 

 

뷰는 위와 같은데 특별한 뷰는 아니에요. 

 

 

 

 

냉장고는 작은 편이었고 커피포트와 컵 그리고 특이하게도 아이스버킷이 있었어요. 이밖에도 객실에 비치되어 있는 물품으로는 슬리퍼, 목욕가운, 페이스타올, 욕실매트, 나이트가운 등이 있어요. 

 

 

 

 

 

미야코지마 있는 내내 거의 마트에서 장을 봐서 숙소에서 먹었던거 같아요. 이날도 장을 봐 온 걸로 만찬을 했네요. 

 

 

 

호텔 토리피토 미야코지마은 다음날 빨리 공항에 가야 했기에 선택한 호텔이었지만 하루정도 머무르기 괜찮은 숙소였어요.  아침에 공항으로 캐리어를 끌고 걸어갔는데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핫 크로스 포인트 산타모니카 미야코지마 마음에 들었던 숙소 상세소개

핫 크로스 포인트 산타모니카는 미야코지마에서 머물렀던 두 번째 숙소에요. 미야코지마 남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까운 관광지로는 쿠리마대교, 이무갸 마린가든, 시기라 오션 스카이 리프트

sokkup-nori.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