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에서 미야코지마 JAL 국내선 항공권 예약 방법
본문 바로가기

오키나와에서 미야코지마 JAL 국내선 항공권 예약 방법

by 김쉐피 2024. 5. 29.
728x90
반응형

올해 초 제주항공 특가 때 오키나와 항공권 티켓을 정말 저렴하게 예약을 했어요. 2인 왕복 가격 수하물 포함 353,600원에 예약을 할 수 있었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미야코지마를 잘 알지 못했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인스타에서 미야코지마라는 섬을 알게 되면서 이번 여행 때 꼭 미야코지마를 가리라고 다짐을 했어요. 

 

그런데 얼마 후 갑자기 진에어에서 미야코지마행 직항을 취항한다는 소식이 들려온거에요.

 

기존에 예약한 제주항공 항공권의 취소수수료가 저렴했기 때문에 취소 후 다시 예약을 하더라도 가격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 다시 직항으로 예약할까 했어요.

 

매년 오키나와를 방문했기 때문에 취소를 할까 했지만 저희가 가는 기간에 오키나와 수국이 정말 예쁜 시기라서 오키나와를 포기 할 수 없었어요. 

 

그래서 오키나와에서 미야코지마 국내선을 알아보게 됐어요. 

 

 

 

 

 

반응형

 

 

오키나와에서 미야코지마 국내선 정보

 

오키나와에서 미야코지마는 서울에서 제주도 가는 느낌이에요. 비행기시간은 약 50분 정도가 소요돼요. 항공사는 총 2곳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데 JAL과 ANA(전일본공수)가 있어요. 시간대는 오전 7시 10분부터 오후 6시 15분 까지 거의 매시간 있다고 보시면 돼요.

 

그리고 미야코지마에는 미야코공항과 시오지시마공항 이렇게 2개가 있어요. 진에어의 경우 시오지시마 공항을 이용하는데 도심지라고 할 수 있는 곳과 멀리 떨어져 있어요. 미야코공항이 도심지와 가깝다고 볼 수 있어요.

 

저희는 일정을 고려해서 JAL 항공사를 이용하기로 했어요.

 

 

 

오키나와에서 미야코지마 JAL 국내선 예약하는 방법

 

JAL 회원가입

 

 

 

 

 

 

위 사이트로 접속해서 규약동의 ▶ 국가 지역 선택 ▶ 다음 ▶ 이메일주소 입력하면 이메일 주소로 회원가입 링크를 받을 수 있어요. 

 

 

 

복잡해 보이지만 아래 내용 참고해서 천천히 따라하면 쉽게 진행할 수 있어요. 

 

* Given Name : 이름 / Family Name : 성 

* Name as if will appear on Membership card(회원카드 상의 성명 영문표기 순서) : 풀네임 영문으로 작성 

* address : 주소를 순서대로 영문으로 작성 / 번지, 동호수 / 도로명 / 시, 군, 구 / 도, 광역시 / 우편번호 / 나라

* Phone Number / Mobile Phone Number : 나라 선택후 11자리 작성

* e-mail Language : 사용중인 이메일 언어 선택

* Date of Birth : 생년월일

* Gender : 성별

* Password : 비밀번호 입력 및 확인

* 6-digit PIN code : 6자리 숫자 입력

* Mailling Address : HOME(HOME으로 선택할 경우 아래 직장정보는 입력 안해도 돼요.)

 

하단에 Next를 누르면 회원가입 절차를 마무리 할 수 있어요.

 

 

 

 

회원가입이 완료돼면 위 사진에 표시되어 있는 곳에 9자리의 멤버쉽 번호를 확인할 수 있어요. 

 

 

 

JAL 항공권 예약

 

 

 

구글에서 JAL항공권 예약 사이트를 검색해봤는데 여러곳이 나오더라구요. 위 사이트에 접속하면 국내선 예약을 진행 할 수 있어요. 

 

 

 

 

 

멤버쉽 번호로 로그인 후 항공권을 검색해 주세요. 영어로 NAHA와 MIYAKO로 검색하면 돼요.

 

 

 

 

 

검색을 하면 총 4가지 유형의 운임이 검색이 되는데 그중 가장 저렴한 운임으로 선택을 했어요. 

 

 

 

 

 

운임별로 위와같이 취소/환불 수수료가 차이가 있으니 꼭 확인 후에 예약을 진행하세요. 

 

 

 

 

항공권을 결정했다면 탑승자의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다시한번 선택한 항공편의 정보와 주의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구매(좌석 선택 시)를 누르면 좌석 선택화면으로 넘어가요.

 

 

 

좌석 선택

 

 

좌석은 항공권 구입할 때 선택(유료좌석 제외)이 가능해요. 

 

 

 

항공권 운임 결제

 

 

 

 

 

 

 

결제는 신용카드로 진행했어요. 카드정보를 입력하면 롯데카드의 경우 앱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더라구요. 결제 시점에 엔화환율은 878.52엔 이었는데 261,437원이 결제 됐어요. 

 

 

 

 

E-티켓 발급

 

 

예약 내역 페이지로 접속하면 위와 같이 e-티켓 바코드 발급, 그리고 e-티켓을 아이폰 월렛에 추가도 할 수 있어요. 

 

 

지난번 오키나와에서 도쿄로 넘어갈 때 피치항공을 이용했었는데, JAL항공의 예약시스템이 카드로 결제할 때 별도의 수수료도 없고 더 나은거 같아요. 그리고 우리나라 항공사와는 다르게 예약과 동시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이상 오키나와에서 미야코지마 JAL 항공권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해 봤는데, 실제 탑승 후기는 여행 다녀오고 나서 올리도록 할게요. 

 

 

 

일본 국내선 예약 피치항공 일본 오키나와에서 도쿄

이번 4월에 오랜만에 일본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코로나가 한창 시작할 때인 2020년 초가 마지막 해외여행이었는데 드디어 3년만에 다시 갑니다. 이번엔 예전 연애때 오키나와를 갔다가 도쿄를

sokkup-nori.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