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국제거리 맛집 추천 마제멘 마호로바
본문 바로가기

오키나와 국제거리 맛집 추천 마제멘 마호로바

by 김쉐피 2024. 4. 20.
728x90

 
마제멘 마호로바는 오키나와 국제거리 맛집 중 단연 첫번째로 추천하는 식당이에요. 오키나와 여행할 때면 항상 들려요. 전에 여기서 마제면을 먹어보고 직접 만들어봤던 바로 그곳이에요. 

사실 마제면은 이곳에서 처음 먹어 봤어요. 생각보다 맛있는 음식이더라고요.

 

 

 

 

 

반응형

 

 

위치 및 정보

 

 


 

주소 : 1 Chome-2-17 Makishi, Naha, Okinawa 900-0013
영업시간(구글맵 기준) : 오전 11시 30분~오후 9시 30분
현금결제 또는 PAYPAL 결제 가능
홈페이지 : https://mazemen-mahoroba.com/

 
 
일본여행을 연달아 가다보니 이자카야에서 파는 음식이나 편의점 간식 등이 다 거기서 거기처럼 느껴지더라고요.

그럴 때 마제면은 저희의 입맛을 살려주는 그런 음식이었어요. 국제거리에 있는 마제멘 마호로바에 꼭 들려보시는 걸 추천해요. 
 
 

 

 

 

 
식당의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아요. 테이블 자리가 2개, 바테이블 좌석이 6개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저희는 금요일 오후 5시 45분경에 방문했는데 다행히 웨이팅 없이 식당으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웨이팅이 있을 경우 입구 앞에 있는 리스트에 이름을 적으시며 돼요. 식당 규모가 작지만, 회전이 빨라 웨이팅이 그리 오래 걸리진 않아요.

 

 

 

메뉴 및 주문

 

 
저희는 바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물은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돼요. 
 

 

 

 

 
영어 메뉴판이 있어서 주문하는데 큰 무리는 없어요. 먼저 마제면의 종류를 선택해요. 저희는 언제나 3번째에 있는 매운 마제면을 시켜요.

 

맵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제일 매운 BARIBARI로 시켰어요. 그리고 면의 양을 주문해요. 라지를 제외하곤 전부 무료라서 좋아요. 아내는 레귤러로 주문하고 저는 미디움으로 주문을 했어요. 아내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양이 딱 맞았어요.

그리고 토핑은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어요. 아내는 마늘과 옥수수를 저는 옥수수만 추가했어요. 면을 다 먹고 나면 오이메시라는 밥을 무료로 주문할 수 있는데 이건 꼭 드셔보셔야 해요. 오이메시를 위해서 양념을 다 먹으면 안 돼요. 
 
어느 정도 면을 먹고 나서
"오이메시 오네가이시마스"를 외치면 돼요.

 

 

 

오키나와 국제거리 맛집 마제맨 마호로바 후기

 

 
마제면과 미소된장이 함께 나와요. 잘 비벼서 먹으면 돼요.

생마늘이 나올 줄은 몰랐는데, 생마늘은 굳이 추가를 안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마제면은 예전보다 더 매워진 느낌이더라고요. 약간 산초맛이 나는 것 같았어요. 맵긴 하지만 신라면 또는 그보다 못한 매운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미소된장에는 계란 흰자와 미역이 들어가 있어요. 미소된장은 리필이 가능해요. 일본어는 잘 못하지만 "미소시루 스코시 오네가이시마스"라고 했더니 주시더라고요. 맞는 말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오이메시는 사실 흰 밥이에요. 그런데 밥과 남은 양념을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오이메시까지 먹어야 든든하게 먹은 느낌이 난답니다. 역시 한국사람은 밥을 먹어줘야죠. 집에서 해 먹을 땐 이거 먹으려고 일부러 면을 적게해서 먹기도 해요. 
 
오키나와에서 별미를 맛보고 싶고, 강한 매운맛을 느끼고 싶다면 마제멘 마호로바에 방문해 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